찾아오시는 길 회원가입 찾아오시는 길 TOP
회원사 > 회원사 근황

제목 쓰리디웍스, 안경없이 모든 방향서 즐기는 3D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1-11-29 조회수 4234

입체디스플레이 개발 김완수 쓰리디웍스 대표


"안경 없이 자유롭게, 한 장소에 고정되지 않고 3D(3차원 입체) 영상을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김완수 쓰리디웍스 대표는 `세계 최초`에 방점을 찍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중소업체지만, 안경을 쓰지 않고 3D 입체 영상을 보는 무안경 3D 입체 디스플레이인 `REAL 3D FRAME` 개발에 `세계 최초로` 성공했다는 자부심이 가득했다.

이 제품은 기존 국내외 업체들이 선보인 무안경 3D 디스플레이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왜곡현상(Dead Zoneㆍ데드존)을 없앤 것으로, 어느 각도에서든 안경 없이 3D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안경 없이 장소에 고정되지 않아 옥내외 광고판, 제품 판촉, 홍보, 전시, 실내 디자인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현금인출기, 게임기기, 자판기 등 산업용 디스플레이에도 활용할 수 있다.

김 대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기업에 가려져 있지만, 지난 9일부터 3일 동안 일본에서 열린 관련 전시회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앞으로 미국, 독일, 중국 전시회에도 참가해 세계시장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황시영 기자]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769196

 

 

이전 글 ▲ 디엔알엔지니어링 "3D안경 대박 터졌네"
다음 글 ▼ 레드로버, 3D 영상 변환 사업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