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오시는 길 회원가입 찾아오시는 길 TOP
회원사 > 회원사 근황

제목 [부회장사] 레드로버 `넛잡` ‥ 메이저 배급계약 눈앞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2-5-29 조회수 4027

 

 

국내 3D전문기업 레드로버가 4D 애니메이션 영화 `넛잡`의 주연급 캐릭터 성우로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을 캐스팅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잃어버린 세계의 주연배우로 유명한 브렌든 프레이져를 비롯해 애니메이션 아이스에이지의 성우로 활약한 북미 코미디 배우 `윌아넷`이 제작에 참여합니다.

레드로버는 이들 배우 외에 추가로 3명의 유명 배우와 성우캐스팅 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레드로버는 `넛잡`의 주연급 성우캐스팅 계약 이후에 할리우드 메이져 배급사와의 계약도 논의하기로 해, 북미 배급계약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애니메이션 `넛잡`은 지난 4월 프랑스 칸에서 열린 방송컨텐츠 전시회에서 유럽 메이저 배급사와 200억원 규모의 수출계약을 맺은 데 이어 북미 중견 배급사와도 3천여 개 스크린 공급 계약을 체결한 상태입니다.

레드로버는 할리우드 메이져 배급사와 계약이 성사될 경우 관례에 따라 유럽 지역의 계약금액을 2~3배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시설 투자확대를 위해 유무상 증자를 앞두고 있는 레드로버는 투자금은 물론 수익증대에도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됐습니다.

4D 애니메이션 `넛잡`은 친근한 동물 캐릭터를 소재로하는 가족 영화로 총 제작비 4천250만 달러가 투입돼 오는 2013년 봄 개봉할 예정입니다.
 

 

 

 

 

 

 

 

기사 바로 가기

 

이전 글 ▲ [부회장사] LG전자 3D OLED TV, WIS서 대통령상 수상
다음 글 ▼ [이사사]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업계최초 美 SID 전시서 주요상 2개 동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