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오시는 길 회원가입 찾아오시는 길 TOP
회원사 > 회원사 근황

제목 [일반회원사] 시지웨이브, 쇼핑도 교육도 '이젠 3D시대'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2-5-4 조회수 4652

 

'주니어웨이브 3D' 교육과정은 ▲공룡, 해양세계, 곤충 등을 가상 환경에서 관찰해 보는 가상탐험 ▲유원지, 가상 도시, 나만의 방 등을 직접 3D 공간에 꾸며볼 수 있는 가상설계 ▲문화재, 역사적 인물을 체험할 수 있는 가상체험 등 3단계로 구성돼 있다.

특히 '주니어웨이브 3D'에는 나무, 건물, 문화재, 해양생물, 공룡, 곤충 등 교과서에 나오는 소재들로 구성된 500여 개의 3D 모델링 데이터들이 포함돼 있으며, 학생들은 이 데이터를 활용해 자신만의 가상공간을 꾸며 보고, 그 결과물을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다.

초등학교 방과 후 교실에 3D 기술이 접목되면서 학생들은 보다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효과, 창의력도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김하동 시지웨이브 대표는 "일선 학교 방과후 교육에서 3D 입체영상 학습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며 "'주니어웨이브 3D'로 학생들은 교과서에서 텍스트로 배웠던 내용을 3D로 체험해 보고 그동안 상상으로만 그려왔던 것들을 직접 3D 가상공간에 만들어 보면서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사 바로 가기

 

이전 글 ▲ [이사사]쓰리디아이에스, 국내 최초로 4.5인치 HD 무안경 3D 패널 개발
다음 글 ▼ [부회장사]LG 3D TV, 유럽서 친환경 인증